이슈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참여

쏘쏘 :D 2022. 3. 6. 18:56
반응형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되고 박근혜 전 대통령이 5일 남색 외투를 입고서 삼성 서울병원 인근에 있는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했다는 소식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남색 코트를 입은 채 묶음 머리를 한 단정한 차림으로 투표를 했다고 합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그동안 언론에 나타났던 모습은 매우 초췌한 모습에 휠 체어까지 탔던 모습이 자주 등장했었는데 이번에 공개된 모습에서는 건강한 모습이었고 휠체어 역시 타지 않은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과연 박근혜 전 대통령은 어떤 후보를 지지 했을까요?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이번 대선은 사전 투표율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정권교체를 원하는 유권자들과 현 정권이 유지되길 바라는 유권자들의 지지율이 막상막하였다고 보였습니다. 이 와중에 국정농단 사건을 일으키며 구속되었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건강상의 이유로 출소하게 되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그럼 과연 박근혜 전 대통령의  출소는 이번 선거에 영향을 주게 될까요?

사실 윤석열과 박근혜 전 대통령 사이의 일을 잘 모르는 유권자분들은 박근혜 대통령이 보수정권의 후보인 윤석열 후보를 대통령으로 지지하기  위해서 사전투표했을 거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하지만 지금까지 언론에 드러났던 지금까지의 행적을 살펴보자면 윤석열후보가 검사 시절 박근혜 대통령을 감옥에 보냈다는 이야기가 돌기 시작했고 그 이야기를 증명하듯이 윤석열 후보의 육성파일이 돌기도 했습니다.

 

그 음성파일 속에서 윤석열 후보는 "박근혜 정부에서 고위 공직자를 하는 것 자체가 재앙이며, 이것은 아주 나쁜 부모님 밑에서 태어나는 것과 비슷하다"며 박근혜 전 대통령을 까내리는 말을 서슴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명박 전 대통령 역시도 어리숙한 사람이라며 두 전직 대통령을 저격하는 멘트를 날렸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또한 윤석열 후보가 중앙지검장이 되기도 전에도 전직 대통령들을 평가하거나 정치인에 대한 평가를 늘어놓기도 하면서 마치 검사로 일하는 자신이 정치인들에 대한 모든 것을 안다는 듯 말을 하는 것이 음성파일 속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윤석열 후보가 만약 이번 대선에서 승리하게 되면 본격적인 경찰 공화국이 열릴 것이라는 경찰들의 의견이 기정사실이 될 것만 같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언론에서는 전직 대통령에 대한 수사가 이루어졌을 때 윤석열 후보는 공직자로서 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말해왔으나 공개된 파일을 들어보면 박근혜 대통령 수사에 착수하기도 전에 박근혜 대통령이 뇌물을 받았다고 판단했고 이명박 대통령에게는 어리숙하고 무능력하다는 표현을 가하며 비판을 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며 박근혜 대통령을 지지하던 세력들은 박근혜 대통령을 감옥 보낸 윤석열 후보에게 투표를 할 수 없다며 오히려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고 나서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이 와중에 과연 박근혜 전 대통령은 어떤 대선 후보에게 한 표를 던졌을까요?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박근혜 전 대통령 사전투표

 

차기 대통령이 누가 될지 굉장히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