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추억이여 안녕한가 ☆

쏘쏘 :D 2018. 10. 16. 01:37
반응형




안녕하세요~:D 


살아가며 소소하게 겪는 재미난 이야기와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해보고자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제가 20대시절 인터넷에서 보고 다운받아 휴대폰 바탕화면에 깔아놓고 힘들때 마다 매번 보곤 했었던 이미지였습니다.




                                                 '세상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그네 타는 소녀' 




오랜 만에 저 이미지를 보고나니,  세상으로 힘차게 나아가고 싶었으나, 어떻게 가야하는지를 몰라 이리저리 헤매고 상처받던

저의 20대 시절이 문득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아직도 사는 것은 너무나 어렵고 복잡하기만 한 것 같습니다. 



나이를 먹으면 어느정도 사는게 쉬워질 줄 알았는데....나이를 먹어도 저의 20대가 저에게는 처음이었던 것 처럼 

30대 역시 처음인지라 인생의 방향을 잡고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에 대한 고민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제 인생의 가장 힘든시절, 저를 붙잡아주었던 것은 나를 아끼는 이들의 배려와, 사랑, 그리고 따뜻한 글들이었습니다. 



힘들때마다 인터넷에서 많은 분들의 블로그를 보며, 좋은 글을 읽고, 힘내고 위로받으며 제 삶을 이어왔던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글을 써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읽어주시고, 위로가 필요한 분들에겐 위로가 되고, 제가 그동안 삶을 살아오며 느꼈던 이야기들을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