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한때 R=VD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베스트셀러로 오래 자리매김했던 이 책을 다시한번 소개한다.

이 책의 초판은 2007년도에 세상에 나오게 되었는데, 그때만해도 나는 초 비관주의자였고,

그래서 그런지 이런 자기계발서에는 정말 1도 관심이 없었다.

 

 

그러던 와중에 가수 비와이와 소녀시대 서현님이 이 책을 방송을 통해 소개했었는데,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이미 워낙 유명한 책이었고,

한번 읽어나 보고 싶은마음에 근처 서점으로 발길을 옮겼다.

 

 

 

 

 

 

 

"생생하게 꿈꾸면 현실이 된다"

 

 

 

처음 이 책을 읽었을 당시, 솔직히 드는 생각은

'책 팔아먹을라고 사기친다'라는 생각뿐이었다.

이렇게 상상하고 꿈꾸는 것만으로 꿈이 이루어지면 세상에 꿈을 못이룬사람이

없을거란 생각이 들어서였다.

 

 

그런 비관적인 생각이 드는 반면에 그 당시 매우 힘들었던 나의 상황때문에

그냥 한번 나도 실천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책을 구매하고 여러번 읽어보았다.

 

 

//////////////////////////////////

 

 

그리고 이 꿈꾸는 다락방을 시작으로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시크릿' '3일후 기적이 일어나는 일기'등 끌어당김의 법칙을 주제로한

다른 여러책들을 읽어보게 되었다.

 

 

이미 언론이나 여러 도서들을 통해 여러번 소개된 이 '끌어당김의 법칙'은

내 감정과 같은 주파수에 있는 것들이 끌어당겨져 현실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그러니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되면, 부정적인 현실과 마주하게 되고

행복한 현실을 생각하고 상상하게 되면 그에 맞는 현실이 나에게 다가온다는 것이다.

그래서 기분이좋은 상태로 살아가는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이런 사기성 다분한 말을 믿어야 할까 말아야 할까 했는데....

결국 나는 믿고 지금도 실행하게 되었다.

 

 

그결과,

2018년도 올해 이루고 싶었던 소망중에 가장 절실했던 3가지를 이루게 되면서

나는 현재도 끌어당김의 법칙을 계속해서 실행하고 있다!

 

 

나의 R=VD방법은 내방 책상위에 소망들을 적고 그 문구를 수시로 보면서

그 꿈이 이루어진 행복한 상상을 수도없이 했다.

그 결과 거짓말 처럼 어느순간 정신차려보면 소망이 이루어져 있었다.

 

 

그래서 개인적인 견해로는 끌어당김의 법칙이 아예 사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2019년도 나의 소망중 한가지는 평생의 짝을 만나는 것이다

그래서 열심히 나만의 수첩에 적고, 열심히 R=VD를 하는 중이다.

이 책의 저자 이지성작가는 세간에 알려져 있듯이

국가대표 당구선수 차유람 선수의 남편이다.

 

 

책에 소개한 그대로 그는 오랜시간 배우자를 위해 R=VD를 했고

그 결과 외모도 뛰어나고 당구실력역시 출중한 미녀를 와이프로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나도 열심히 R=VD를 하면, 내가 꿈꾸던 짝을 만날 수 있을까?

.............................................................................

 

 

그럴수 있을거라 믿고 있다.

만약에 정말 만나게되면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

<<꼭 그럴수 있는 날이 빨리왔으면 좋겠다>>

 

 

 

 

 

 

 

 

 

<<R=VD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혹시 정말 효과가 있을지 모르잖아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