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일후 기적이 일어나는 일기 -HAPPY 지음 -

 

 

 

한때 출판계에 큰 돌풍을 몰고온 이지성 작가의 『꿈꾸는 다락방』-을 읽고나서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한참 관심을 가졌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란 원하는 현실 즉, 꿈을 선명하게 상상하고 끌어당기면 꿈이 이루어진다는 것이었는데

과연 그게 사실일까? 책을 팔기위한 상술이 아닐까?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밑져야 본전인데

나도 한번 해보자 하는 마음에서 책에서 제시하는방법대로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행해보았다.

 

 

하지만 너무 큰 것을 원해서 실패한 것이었을까?아니면 방법이 잘못된 것이었을까?

나에게는 『꿈꾸는 다락방』에서 나오는 기적들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래서 왜 나만 안되지? 하는 생각에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기술되어있는 여러책들을 섭렵해 보았으나,

딱히 구체적인해답을 얻을 수 없어 낙심하고 있던 찰나에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다.

 

 

 

 

3일후 기적이 일어나는 일기는 작가가 직접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행해보고,

그 실행법을 자세하게 알려주는 과정을 블로그에 먼저 기재했는데,

그 후 블로그가 독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책으로 출간되어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기적을 끌어당기는 방법

 

1. '감정의 주파수'를 맞춘다

2. '원하는 미래'를 적는다.

 

 

여기서 말하는 '감정의 주파수'란 원하던 현실을 끌어들이기 위한 '감정에너지'를 말하는건데

라디오를 들을때 라디오주파수를 원하는 방송에 맞추듯이,

내가 원하는 현실을 이루었을때의 감정에너지와 지금 내가 느끼는 감정에너지가

일치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마디로 현재의 내가 느끼는 감정이 기분 좋은 상태일때,

끌어당김의 법칙의 결과도 좋게 나타난다는 것이다.

 

 

그래서 작가가 실행한 방법은

'지금'의 시간대가 '미래'에 있다고 머릿속의 인식을 바꾸어버리는것

 

즉 이미 소원이 이루어진 상태라고 상상하며 기분 좋은 상태로

일상을 살아가는 것이 끌어당김의 포인트라고 했다.

 

 

여기서 작가가 행했던 방법 짧게 한 구절을 소개하자면 ,

 

 

『'미래를 되돌아보며 회상한다'

이 방법으로 우선 적어본 것이 실현노트입니다.

2014년 3월, 블로그를 시작할때 '나는 지금 2015년 3월에 있다'는 감각으로 2014년 1년간에 나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를 되돌아보고 떠올려보았습니다.

 

..............이하생략

 

꿈이 이루어지는 파편 한조각조차 찾지 못했던 그 시점에서 미래를 회상하며 적은 이런 것들이

실제로 2015년 3월의 시간대에 섰을때에는 모두 실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런것들을 실현한 결과 일반 계약직이었던 2014년 이후 1년만에 책 출간이 다섯권이나 결정되었고,

하루 몇 만명이나 놀러 와 주는 인기 블로거라는 호칭도 얻었습니다.

또한 창업도 하고 전국에서 워크숍도 개최하였습니다. 더욱이 전 세계에서 베스트 셀러를 기록한

미국인 저자를 일본에 초청하여 2천명 규모의 이벤트까지 주최하게 되었습니다.

제 일이지만 되돌아보면 정말이지 '기적'이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는 일들로 가득했습니다. 』

 

 

 

작가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용해서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바를 다 이루었고,

이제 본인이 꿈을 이루었듯이, 다른 사람에게도 꿈을 이루는 방법을 전수해주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지금글을 쓰고 있는 나 역시도,

작가의 방법을 따라해보았는데 아직 눈에 보일만한 성과가 있진 않지만

한가지 달라진 점은, 그 전에는 항상 사고체계가 불안에 맞춰져있었다면

이제는 그래도 희망에 맞추어져 있다는것이다.

 

 

딱히 기쁜일이 없는 반복된 일상이긴 하지만, 그래도 항상 희망적인 사고를 하게되었고,

그 결과 지겹기만 한 일상이 활력있고 재미있는일상으로 탈바꿈하게되었다.

이런 기분 좋은 상태로 이제부터 끌어당김의 법칙을 다시한번 시도해보고자 한다.

작가처럼 이번에는 내 꿈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