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한달동안의 구글 애드센스 수입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1년만에 $100을 만들었습니다.

사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입문하기 전 한때 싸이월드 돌풍을 일으켰던 '네이트'에서 블로그 운영을 했었습니다.  그때는 파워블로거 되는게 어렵지 않았기에 더 자신있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입문했었지만..티스토리의 장벽은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티스토리를 운영했던 1년중에 반년은 그냥 방치상태로 두었었는데도 고맙게도 알아서 활성화 되어서 지금까지 틈틈히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4월달을 시작하면서 이번달에는 하루에 1개씩 글을 쓰자는 목표를 가지고, 하루에 꼬박꼬박 1개씩 글을 올렸는데요 

참고로 저는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거의 문외한이에요. 처음 시작도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글을 찾아보다가 입문하게 되었고, 광고를 삽입하는 방법도 몰라서 다른 블로그 분들의 글을 보고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번도 하루에 1개씩 꼬박꼬박 글을 쓴 달이 없었기에 이번달은 하루에 1개씩 글을 썼을때 얼마나 수입을 올릴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이 들어서 꼬박꼬박 글을 올렸습니다.  달력에 글을 쓴 날을 표시해보니 4월 한달 30일 동안 총 4일을 빼놓고 26일은 글을 썼더라구요 .

 

서론이 길었습니다. 지금부터 4월 한달 수입 공개합니다!

 

구글애드센스

4월 한달동안 $19.56을 벌었네요..ㅠㅠ띠로리...원래 4월달 시작할때 목표금액은 $30이었는데 목표치에는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정말 작고 귀여운 금액이긴 한데요 . 그래도 제가 열심히 제 시간을 쪼개서 글을 올렸기에 얻어진 광고수입이라고 생각하면 작은 성취감이 생겨서 좋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 안하고 있었으면 만나지 못했을 제 부수입이라 더욱 소중하네요.ㅠ.ㅠ

'블로그글 열심히 써서 한달에 $20도 못벌바에야 블로그 운영 안하고 만다 '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제가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그 결과이기에 작든 크든 저한텐 돈 주고도 못살 작은 성취감을 안겨주었기 때문에 돈 액수를 떠나서 뿌듯합니다. 

 

어떤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로  월세수입정도의 수입도 얻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애드센스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저로써는 하루에 $1.5버는게 정말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도 지금부턴 부지런히 공부해서 다음달에는 목표치인 $30을 도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초보자였던 제가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한달에 $100을 버는 날이 온다면 이 블로그에 그 비법을 무료로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날이 꼭 오길 바라며!! ㅎㅎ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행복하세요!!! >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