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의 5월의 마지막 날을 장식하는 의미로 구글 애드센스 수입을 인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마지막날에 수입인증을 했으니 5월 마지막날에도 인증을 해보고자 하는데 정말 이 애드센스라는 것이 수입이 잘 안납니다.

인증을 하는게 의미가 없을 정도에요 ㅋㅋ

한때 파워블로거 였던 화려한 기억이있지만 티스토리에서는 어림도 없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왜 계속 블로그를 하느냐? 

그냥 제가 하고싶은 이야기를 주절거리며 쓰는것이 저에게는 작은 즐거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글이 쓰고싶은 날 제가 하고싶은 이야기를 쓰면서 스트레스를 푸는게 저의 낙이에요 ㅎㅎ

 

그럼 서론이 너무길었습니다.

2021년 5월 수입 인증하겠습니다! 

 

 

 

4월에는 거의 하루에 1포스팅씩 해서 그런지 $20정도 벌었었는데 이번에는 포스팅을 많이 안해서 그런지 오늘 현재까지 번 돈을 더해봐도 $17.14네요 ㅋㅋㅋ작고 귀여운 돈이지만 그래도 뭐 어떻습니까. 무엇이든 0보다는 1이 낫지 않나요?ㅎㅎ

블로그 키우는 강의도 듣고, 책도 읽어보며 블로그를 발전시켜보려 했지만 그게 생각보다 쉽진 않네요. 블로그 하는데 재능은 없는것 같지만 그래도 기록하는것에 의미를 두고 다음달엔 이번달 보다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D

 

 

반응형